불타는 트롯맨 순위

현재까지 불타는 트롯맨 국민응원투표 순위 입니다. 매회차 개별적으로 집계된 자료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2022년 12월 28일 수요일 본선 투표가 시작된 이후로 계속된 누적 결과 입니다. 현재까지 총 1,500만명이 넘는분이 투표했습니다. 2월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불타는 트롯맨 문자투표 결과는 아래에 첨부 합니다.

 

1. 황영웅

2. 민수현
3. 박민수
4. 손태진
5. 신성
6. 남승민 (탈락)
7. 공훈

 

주연급 뮤지컬스타 에녹의 출연과 재야의 고수 황영웅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불타는 트롯맨 현재순위 결과 입니다. 지금까지 투표수와 영상 조회수를 기준으로 종합해서 설명드립니다.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할 경우 7억원 이상의 우승상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투표 부탁드립니다. 👇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 투표결과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황영웅 1위, 손태진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점수차가 많이 나기 때문에 최종우승자는 황영웅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황영웅,민수현,박민수,손태진,에녹,공훈,신성,김중연까지 총 8명이 불타는 트롯맨 결승무대에 진출 했습니다.

 

2023년 2월 7일 화요일 방송에서 준결승진출자 14인이 발표 됐습니다. 황영웅, 민수현, 박민수, 신성,에녹,손태진,남승민,공훈,전종혁은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국민응원투표 누적결과 9위에 올라있던 한강은 아쉽게도 불타는 디너쇼 결과 추가합격자로 올라가지 못하고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주부대통령 신명근과 발라드 트롯 춘길도 탈락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진출자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진출자 명단은 톱7 까지 입니다. 현재 순위에 오른 10명의 참가자 중 준결승 무대를 거친 후 7명만 결승무대에 오를 수 있습니다. 결승전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문자투표와 그동안 누적된 투표 점수를 합산해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참가자를 우승자로 뽑습니다. 지금까지 집계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승전 진출자 명단을 예측해서 안내합니다. 참가자별 프로필 등 분석 자료가 필요한 분은 참고 바랍니다.

 

결승전진출자 보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

응원하는 참가자를 방치하면 안됩니다. 마음을 온라인으로 표현하세요.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채널을 이용하면 편합니다. 👇

https://pf.kakao.com/_xofxkmxj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황영웅 민수현 불타는 트롯맨 결승 문자투표 ch+친추

pf.kakao.com

 

 

 

+ Recent posts